안녕하세요.

다들 류현진 선수의 귀요미 영상 보셨죠? ㅎㅎ




지금 다저스 선수중에서 올스타 투표 순위권에 올라있는 선수는 아무도 없습니다. -.-; 지난 1차 집계 때는 곤잘레스가 1루수 부분 5위에 랭크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그마저도 밀려난 상황입니다. 뭐.. 올시즌 다저스는 워낙 못하니까요. -_-;


참고로 메이저리그 올스타 팬투표에서는 투수는 뽑지 않습니다. 류현진 선수를 뽑고 싶으시겠지만 안 됩니다. ㅎㅎ 투수는 감독 추천으로 선발되구요. 음 지금 상황은 그야말로 50:50의 가능성입니다. 올스타전에는 투수가 13명정도 뽑히는데요. 각 리그 팀의 선발 에이스만 따져도 벌써 15명이죠. 거기에 마무리 투수도 있구요. 게다가 다저스에서는 일단 커쇼가 거의 100% 뽑힙니다.근데 성적도 안 좋은 팀에서 선발투수를 2명이나 선발한다? 현실적으로 봤을 때 좀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현지에서도 '아마도 류현진 선수도 뽑힐 수 있다'는 예상을 하고 있긴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올스타전에 뽑혀도 어울릴만한 성적을 내고있다'로 해석하는 게 더 맞지 않을까합니다. (하지만 전 전문가가 아닙니다.. ㅋㅋㅋ)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투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투표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7월5일 낮 12시59분까지 가능합니다.

그런데 너무 쉬워서 설명드리기도 민망합니다. ㅎㅎ




1. 일단 아래 주소로 접속! 회원가입 필요업습니다. ㅋ

http://mlb.mlb.com/mlb/events/all_star/y2013/ballot.jsp?tcid=ASG13_HP_MW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왼쪽은 아메리칸 리그, 오른쪽은 내셔널리그의 후보선수들 리스트가 나와있습니다.



1루수부터 차례대로 나와있는데요, 원하시는 선수를 그냥 클릭만 하면 됩니다. ㅎㅎ 클릭하면 아래 화면처럼 내가 고른 선수의 사진과 간략한 기록이 뜹니다. 혹시나 잘못 선택했을 때는? 오른쪽의 Change Pick 을 누르면 됩니다.






2. 다 고르셨나요? 참고로 내셔널리그는 지명타자제도가 없기 때문에 지명타자는 아메리칸 리그 선수만 뽑습니다. 외야수까지(외야수는 다 합쳐서 각 리그별로 3명을 고르면 됩니다.) 선택을 다 끝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Write-In 이라고 되어있는 곳은 후보에 오르지 못한 선수들을 직접 입력하는 곳인데요, 특별히 원하는 선수가 있으면 적어주시고 그냥 비워놔도 됩니다. 전 귀찮아서 안 적었어요. ㅎㅎ (전 외야수에서 켐프와 이디어를 배신하고 추추트레인과 파간을 찍었습니다. ㅋㅋ) 다 하셨으면 Continue 버튼 클릭!






3. 그러면 이렇게 선택한 라인업이 보여지고(혹시라도 잘못 고르셨다면 Change your selections 를 눌러서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면 됩니다.), 아래에는 투표를 위한 간단한 인증? 절차가 나옵니다. 


여기는 이메일주소, 생년월일, 그리고 국가선택을 꼭 해주셔야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한국은 S. Korea로 되어있으니 고르실 때 참고하세요. 그리고 오른쪽의 인증키를 입력하면 끝. 아 근데 아래에 체크박스 2개 보이시죠? mlb.com에서 발송하는 이메일을 받아보겠냐는 건데, 하나는 디폴트로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뭐 원하시면 그냥 두셔도 되지만, 웬만하면 두 개 다 체크하지 마세요. 몹시 귀찮습니다. ㅋㅋ (뭐 스팸전용메일주소를 기입하셨다면 상관없겠지만요. ㅋ) 그 아래 좋아하는 팀은 선택 안 하셔도 됩니다. 모든 게 끝났으면  Submit Your Vote 버튼을 눌러서 투표 끝!






4.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투표는 총 25번을 할 수 있는데요. 만약에 지금과 똑같은 라인업으로 다시 투표하고 싶다, 한다면 힘들게 선수 선택을 다시 할 필요없이 아래 투표완료화면에서 인증키만 입력하고 다시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다시 투표가 됐는지 안 됐는지 화면 변화가 없어서 구분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ㅋㅋ (인증키 숫자가 바뀌었다면 재투표가 완료된 것.) 회원가입을 하면 추가로 10번 더 투표할 수 있습니다만 뭐 그렇게까지.. ㅋㅋ



Posted by Ryu99News
,